동영상·예술

[스크랩] 중국의 돌공예

채운산 2008. 9. 24. 01:06


















甛蜜蜜 / 鄧麗君(OST)
 
function AllBGMStop(){ // // 동영상 블로그에서 무조건 호출 한다네..... // // }





甛蜜蜜 你笑得甛蜜蜜 好像花兒開在春風里 開在春風里 在那里 在那里 見過你 你的笑容 這樣熟悉 我一時想不起 阿...在夢裡 夢裡夢裡見過你 甛蜜笑得多甛蜜 是你是你 夢見的就是你 在那里 在那里 見過你 你的笑容 這樣熟悉 我一時想不起 阿...在夢裡 在那里 在那里 見過你 你的笑容 這樣熟悉 我一時想不起 阿...在夢裡 夢裡夢裡見過你 甛蜜笑得多甛蜜 是你是你 夢見的就是你 在那里 在那里 見過你 你的笑容 這樣熟悉 我一時想不起 阿...在夢裡

달콤해요. 당신의 미소는 얼마나 달콤한지 봄바람에 피어난 한 송이 꽃 같아요. 봄바람에 피어난 꽃 말이예요.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 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아... 꿈속이었어요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달콤한 그 미소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아... 꿈속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아... 꿈속이었어요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달콤한 그 미소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아... 꿈속이었어요
외로울 때면 너를 찾는다/용혜원 내 마음에 와 닿은 외로움에 미친 듯이 그리움을 더듬어 너를 찾는다 너를 사랑하므로 연이어 다가오는 그리움에 녹슬어버릴 만큼 너를 잊은 적이 없다 지쳐 쓰러질 듯한 외로움 속에 살아가도 너 만은 내 마음에서 놓아본 적이 없다 지울 수 없는 그리움의 두께 만큼 나는 늘 너를 꿈 꾼다 세상이 아무리 나를 흔들어도 외로운 만큼 그리움에 목마를 때 너를 만날 것이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너를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고 있는지 너에게 말해 줄 것이다 너를 생각하면서 오랫동안 고독했던 내 마음을 전부 풀어 놓을 것이다

즐겁고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출처 : 이쁘고 고운 마음으로
글쓴이 : 맘님 원글보기
메모 :

'동영상·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케잌  (0) 2008.09.24
[스크랩] 음식 예술 작품모음  (0) 2008.09.24
[스크랩] 매듭공예  (0) 2008.09.24
[스크랩] 나전칠기  (0) 2008.09.24
[스크랩] 목각공예  (0) 2008.09.24